돌침대, 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 전국 38개 전시장 ‘로스제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
상태바
돌침대, 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 전국 38개 전시장 ‘로스제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9.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혁신적인 기술융합으로 고객의 건강을 우선하는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브랜드 ㈜현대의료기가 250조 로스제품 창고 대방출 ‘최대 3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는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하여, 물량 9000조 상시제고 확보, 월 5,000대 이상의 생산시스템 세팅을 완료하였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전기장판, 전기매트, 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된 바 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대의료기는 현재 전국 38군데 전시장에서 로스제품 최대 30프로 할인행사중이며 돌침대, 흙침대,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이외에도 반려동물을 위한 애견돌침대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 또한 렌탈도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