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광주점’이 ‘베니시모 전주점’과 함께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는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명칭이 붙어 있는 기능성 패브릭소파 사이에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쿠아클린 정품에 대한 주의사항을 공유하며 유럽 최대 규모의 섬유전문기업 ‘안티퀄’과 합작해 직접 스톡을 책임지며 원단의 품질을 보장한다. 

베니시모의 원단은 물·땀 견뢰도 테스트와 찢김 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했으며 마틴데일테스트에서 20만 회를 버티며 탄탄한 강도를 인정 받았다. 또한 FREE PFC 인증을 받아 친인체 소재임을 확인 받았으며 OEKO-TEX100 국제섬유 테스트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영유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재다. 

유럽에서 생산된 소재를 독점 수입해 들여와 국내 생산라인에서 직접 가공하기 때문에 기존 모델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사이즈나 컬러 등을 세심히 조절할 수 있다. E0 등급의 원목을 비롯해 엄선한 소재를 사용하며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마감한다. 이태리에서 수입한 천연 가죽으로 제작한 가죽소파도 만날 수 있다. 

‘베니시모 광주점’ 측은 “담양양우내안애 퍼스트힐1,2단지, 용봉동지에이그린웰, 상무지구영무예다음 등 하반기 입주아파트를 위해 공동구매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광주뿐 아니라 전주, 전남, 전북 지역의 목포서희스타힐스, 각화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여수문수대성베르힐 등 아파트 입주자와 광주쇼파 구매 고객 모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므로 매장을 직접 방문해 혜택을 알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베니시모 광주점’과 ‘전주점’에서는 4인 모델 ‘에쎄’를 30조 한정 할인판매 하고 있다. 169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소파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편하게 원하는 모델을 고를 수 있도록 직원이 일대일 상담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니시모 광주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