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지마안마의자가 충청지역에서 다음달 추석을 앞두고 특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지마안마의자 대전총판을 비롯해, 청주와 천안, 아산, 충남북총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를 통해 대전을 비롯한 청주와 천안, 아산, 세종 등의 충청권 지역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의 발길이 코지마총판으로 향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추석효도선물 특별세일로 마련되는 상품은 카이저시그니처 CMC-1300T 모델과 카이저 CMC-1300B, 오딧세이골드에디션CMC-X3500 등이다. 준비된 수량은 각 10대씩이다.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할인된 가격에 각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 중 카이저시그니처 모델은 피부와 근육 조직에 초미세 전기 반사를 이용하는 첨단 기술이 내장되어 있으며, 근육이 뭉친 정도를 파악해 스마트 안마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 카이저 CMC-1300B모델 역시 4D 입체 마사지 시스템이 내장되어 온 몸에 정교하고 균일하게 안마를 구현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LCD 터치 리모콘을 통한 편리한 이용 또한 가능하다.

오딧세이골드에디션CMC-X3500 모델의 경우 모던 프렌치 스타일의 디자인이 눈에 띈다. 스윙 기능이 있어 요람에 앉은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 다리 길이에 자동으로 맞춰 자세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코지마안마의자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께 효도선물을 고려하고 있다면, 안마의자가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고 강조한다. “특히 지역 내에 있는 총판에서 구매 시 추석맞이 특별세일을 통해 코지마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지마안마의자는 가수 장윤정이 메인모델로 활약하며,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는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대전 및 청주, 천안, 아산, 세종 등지에서 제품 구매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해당 지역 총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