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자파차단과 라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출시와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부쩍 차가워진 바람으로 인해 벌써부터 겨울을 준비하기 위한 움직임들이 활발하게 보이고 있다. 특히, 탄소매트나 온수매트를 갖춰두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기 시작하여 업체들은 예년보다 조금 앞당겨 지난 시즌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탄소매트, 온수매트 제품들을 내놓기 시작하면서 수요 선점에 나선 모습들이 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닥터나인에서도 탄소매트를 일찌감치 출시하기 시작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국내 라돈 기준치 보다 훨씬 낮은 수치로 측정된 제품으로 타사 제품 대비에도 낮은 수치이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5중 완벽 차단 시스템과 불에 타지 않는 탄소섬유실 열선을 사용하여 화재 위험까지 잡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닥터나인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세 걱정없는 제품으로 물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두툼한 9중 에이어가 몸을 받쳐주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닥터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