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멀티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씰리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2020년 소비자 감동 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를 비롯하여 예약 방문제 실시를 통해 최저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장 내에서는 씰리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템퍼매트리스,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과 같은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타 업체들과는 다르게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6~10%의 중간 불필요한 마진이 발생하지 않아 저렴하게 국내 최저가로 구매가능해 실제로 1년동안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할 만큼 타 업체들보다 가격적인 장점을 갖고 있다.

이번 소비자 감동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는 입주, 신혼혼수가구 패키지, 입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및 효도 패키지 등의 패키지 할인행사들을 비롯하여 전시 상품 최대 70% 할인,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 할인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코로나 확진세 때문에 진행되는 예약 방문제를 실시하여 추가적인 사은품 증정과 가격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구매 고객 대상 추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베개 2개와 방수커버 2개는 기본적으로 증정이 되며 강아지 방석, 쿨링 방석, 유아용 토퍼 세트, 바디필로우 중 1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총 5개의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관련하여 동시간대 많은 고객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불편하더라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방문 후 구매 고객에겐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1일 1회 소독 작업 및 환기, 손소독제와 위생장갑 배치를 해 위생에 더 신경쓰고 있으니 코로나 걱정 없이 많은 방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