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에서 9월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탄가구단지 패브릭쇼파 전문점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쿠션 2+1, 바디필로우 사은품 증정 행사를 기본적으로 진행하며 타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완전 가격 정찰제를 선보여 실질적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수원동탄 지역 외에도 일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내에서 직영점 운영이 되고 있어 타 지역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완전 정찰제는 소파 제작에 들어가는 수수료 및 원단, 내장재의 비용, 인건비 및 고정마진 10%의 표기가 모두 되어 있어 구매할 때에 금액 체크를 정확하게 할 수 있게끔 만들어 놓은 부분이다.

완전 정찰제를 비롯하여 원단과 내장재의 편안함, 친환경, 내구성의 프리미엄화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천연가죽 중 가장 높은 등급인 ‘더 밀레니엄’ 등급을 이용하여 천연가죽소파를 만나볼 수 있고 통기성, 내구성, 색감이 뛰어나다고 평가를 받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 ‘소프트 터치’,’ 테지도’와 같은 원단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능성 패브릭 계통들은 최근 유행을 끌고 있는 원단으로써 생활 스크래치에 대한 내성을 비롯해 물과 천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오염물 클리닝이 가능한 이지클리닝을 탑재하고 있으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도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내장재에는 E0등급의 친환경 목재와 S자 스프링,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이태리 FRABO 접착제를 이용하여 안보이는 구석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에게 완전 정찰제를 처음 경험해보는 부분일 것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합리적인 쇼핑을 하셨으면 좋겠다. 코로나 관련하여서도 1일 1회 소독 작업 및 다양한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