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동탄가구단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 9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매자들을 위한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수원동탄점’과의 연동 할인을 비롯하여 쿠션 2+1증정, 바디필로우 사은품 증정 및 파격적인 전시 할인이 진행된다.

동탄가구단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는 천연가죽 중 가장 높은 등급인 ‘에닐린 플러스’로 만든 천연가죽쇼파를 비롯하여 국내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원단으로 만들어진 아쿠아클린쇼파를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아쿠아클린쇼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FREE PFC 친인체 인증을 비롯하여 ISO 국제 표준 인증을 통해 내구성 관련되어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아쿠아클린쇼파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아류작들이 많아 졌다.”라고 이야기를 전하였고 덧붙여 “중국, 터키에서 생산이 된 것들이 유럽에 위치한 유통회사를 거쳐 유럽에서 생산이 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라고 속여 판매를 하고 있다. 이러한 것들을 정확하게 판단하기 위해서는 생산국가 인증서를 체크하는 것이 최우선이다.”라고 전하였다.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는 ‘생산국가 인증서’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알 권리를 정확하게 제시하고 있으며 코로나 관련하여서도 1일 1회 소독 작업 및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9월 프로모션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흥 장현지구 장현호반써밋, 시흥 제일풍경채 에듀포레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