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루헨퍼니처’가 ‘코로나극복’ 특가 기획을 통해 영국 호텔매트리스 슬럼버랜드를 특가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는 코로나극복 특가 기획을 통해 퍼시픽(3인+1카), 크레스(모션침대쇼파) 행사로 실시된다. 갖가지 템퍼소파는 물론 모션침대소파를 두루 체험한 뒤 만날 수 있다. 또 평일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사은품이 주어진다.

또한, 기존에 진행하고 있는 호텔 매트리스인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으로 모델별로 최대 30% 특가를 지속해서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템퍼패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매트리스에 대해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이즈별로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는 등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박람회 특가도 적용해 소비자들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신혼집에 필수적인 혼수 신혼 매트리스들도 모두 체험하고 비교한 후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으니 편하게 방문 바란다. 상세 브랜드로는 템퍼 페딕 및 씰리 포스쳐피딕, 그리고 오바마매트리스인 스턴스앤포스터까지 존재한다. 메모리폼매트리스 구매에 앞서 매트리스 추천도 시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행사 현장에서는 6인세라믹식탁 제품은 물론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및 소파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구 장만이 가능하다.

또한, 가죽 패브릭소파 라인업을 비롯해 아쿠아 이지클린 기능소파와 여러 매트리스까지 모두 포함된다. 편하게 체험하고 비교해 본 후 구입할 수 있다. 그 외 다른 제품으로는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와 샤무드소파, 그리고 사하라쇼파 역시 포함된다.

아울러, 이사가 잦은 가을맞이 신혼 및 입주가구에 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무료 한단계 사이즈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구매고객에 방수커버, 고급 메모리폼 베개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5만원 상당 고급 쿨메모리폼 토퍼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매장 2층에 비바블어게인 일산파주점과 연동할인 및 삼성전자 제휴(㈜삼성전자판매)로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까지도 같이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유선 문의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컨설턴트를 통한 오프라인 상담도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