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 1문에 있는 소파279 가구할인매장은 수색 롯데캐슬퍼스트, 향동지구 두산DMC 입주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입주&신혼가구 패키지로 인기 있는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템퍼 공식판매점 소파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입주 공동구매 행사 상품으로 원목 수납침대 퀸사이즈와 매트리스 그리고 통세라믹식탁, 통가죽쇼파를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 상품을 준비 했다.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모든 상품은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국내 가구 공장에서 100% 주문 제작으로 진행이 되어 우수한 품질의 AAA등급 원목을 적용하여 오랜 기간 가구를 사용해도 뒤틀림 없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행사 상품 이외에 상품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우드슬랩식탁, 세라믹식탁 등으로 변경할 수 있지만 변경시 가격은 변경될 수 있다. 특히, 소파279 단독 상품인 100% 방수가 되는 캣츠원단을 적용한 패브릭원단을 사용한 4인용 3인용쇼파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파279 대표이사는 "파주운정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신혼가구 전문 매장 그리고 템퍼매트리스 공식 매장으로 운영되는 대형 가구할인매장이며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페르도미어, 베드보스, 네트, 슬럼버, 슬립279, 다이아몬드와 같이 독일, 이탈리아, 미국에서 인기있는 브랜드 상품을 직접 확인 후 준비할 수 있는 만큼 수색 롯데캐슬퍼스트, 향동지구 두산DMC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주운정점, 일산점,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제주점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