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믹스무드는 현대 리빙문화에 맞는 트렌디한 가구들이 300평대의 넓은 쇼룸에 다양하게 전시되어있는 곳으로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장단점을 한눈에 비교하며 체험할수있다.

믹스무드에서는 세라믹식탁, 아쿠아클린쇼파 등 최대 50%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경기를 살리고자 마련한 특별할인 행사는 9월 21일까지 진행하며 전시품, 리퍼브상품 추가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 까지 푸짐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미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있는 세라믹식탁의 소재 세라믹은 천연광물들을 혼합하여 고온에서 압축하며 구워져 나오는 소재로 열에 아주 강하며 내구성이 우수하다. 때문에 스크래치나 기스가 생기지않고 음식물로 인한 오염, 착색이 되지않고 박테리아나 미생물의 증식을 막아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패브릭쇼파는 가죽소파보다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거실의 분위기를 연출할수있는 장점이있다. 믹스무드에서 선보이는 에코클린쇼파는 물 하나로 일상생활 오염을 제거할수있으며 섬유조직의 하나하나 코팅으로 생활방수는 물론이고 미세한 먼지 또는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항균소재이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소파의 변형이 적기때문에 인기가 많다.

믹스무드는 자체 유통을 통해 보다 고퀄리티 가구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가구들의 수입처, 제작과정에 대해 전문적이고 분명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믿고 신뢰할수 있는 브랜드이다. 스페인 세라믹식탁 부터 이태리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세라믹식탁과 쇼파들을 맞춤제작 시스템으로 만나볼수있어 나만의 가구, 나만의 식탁을 제작할수있어 소비자의 문의와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믹스무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요즘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5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평소 가격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은 부담없는 착한가격으로 고퀄리티 가구들을 만나 볼수있는 좋은 기회이다.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믹스무드 채널을 통해 온라인상담이 가능하며 2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믹스무드 플러스친구 상담톡 또는 전화방문으로 확인할수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