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일산점’이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베니시모가 제공하는 국내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 차세대 쇼파로 꼽히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는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보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 이유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는 점, FREE PFC 인증을 통하여 인체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는 점 등이다.

일산가구단지 유명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일산점’은 유럽 안티큐어社에서 생산하는 원단 아쿠아클린을 이용하여 만든 아쿠아클린쇼파를 제시하고 있는 곳이다.

한편, 안티큐어는 가구용 업홀스터리 원단 외에도 의류용, 인테리어 내장재 등 섬유가 사용되는 모든산업을 책임지는 세계적인 섬유전문기업이다.

이 밖에도, 패브릭 쇼파의 단점으로 꼽혔던 내구성을 보완하여 물과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 등 내구성 부분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아 ISO 국제 표준 인증도 받아 기능성 측면과 가격까지 동시에 잡았다.

고양가구단지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최근 기능성 패브릭 소파들을 선호하고 있지만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것 같아서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매장내 전시품 특가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꼭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