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유명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밀리매트리스 등 정품 수입 매트리스들을 국내 최저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산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정품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전문점으로써 다양한 특징을 갖고 있는 곳이다.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수많은 브랜드 상품 및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직수입으로 들여와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타 동종업체와는 다르게 6~10% 마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최저가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1년동안 최저가에 대한 보상을 실시하기 때문에 금액적인 부분에서 큰 메리트를 갖고 있는 곳이다.

템퍼매트리스 전문 매장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전시프레임 최대 70% 할인행사 및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효도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더불어 수입매트리스만큼 중요한 프레임에 있어서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패브릭프레임, 패밀리프레임 등 다양한 사이즈와 소재들을 직접 주문제작을 할 수 있다.

또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 사은품 기본증정을 비롯하여 유아용 토퍼 세트, 바디필로우, 강아지 방석, 쿨링 방석 중 1개 증정 및 유명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고객 및 방문자리뷰 이벤트를 통해 손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행사는 입주 아파트 마포구 공덕 SK Leaders VIEW, 서초구 센트럴 아이파크, 개포 래미안 포레스트,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등의 입주민들 뿐만 아니라 일반 방문객들에게도 적용되는 할인혜택이다. 

또한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예약 방문 손님에 한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상담 후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매장 내에 손소독제 및 위생장갑을 배치하고 ‘더슬립 수원동탄점’ 직원들 또한 고객들과 거리를 둬서 설명을 진행하고 있어 다소 불편할 수는 있으나 안전에 그만큼 신경을 쓰고 있어 훨씬 코로나19로 부터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