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종류의 우드슬랩과 원목식탁을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여 판매까지 진행하는 업체 ‘43번가아울렛’에서 홈스타일링 식탁세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방, 거실의 인테리어에서 분위기를 결정짓는 가구 중 가장 넓고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가구는 역시 '테이블'이다. 그 중 원목식탁을 빼놓을 순 없는데 원목식탁, 우드슬랩 전문 업체인 ‘43번가아울렛’에서 홈스타일링에 맞춰 특가 상품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식탁은 소재나 사이즈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우드슬랩은 나무 본연의 성질을 최대한 살리는 방식의 가구인 만큼 그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

 

나뭇결과 색감, 사이즈에 따라서 집안 곳곳에 배치될 수 있는데 그만큼 반대로 얘기하자면 우드슬랩 선택에 있어 까다로울 수 있으며, 우드슬랩 판매 전문 업체가 아닌 일반 가구점의 경우 소비자가 100% 원하는 형태의 우드슬랩 원목가구를 찾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43번가아울렛’의 경우에는 국내에 공장을 두고 생산부터 판매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 '43번가아울렛'은 유통마진을 감소시켜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의 상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요즘엔 홈스타일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는데 ‘43번가아울렛’에서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심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우드슬랩 주문 제작의 문을 넓혔다.

 

원하는 사이즈가 있는 소비자들은 43번가아울렛 일산가구단지의 오프라인매장을 방문하거나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우드슬랩 등의 상품을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와 행사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