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특징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쇼파전문매장 브랜드 ‘패샤소파’는 확장된 거실을 다이닝 룸으로 꾸미는 집이 늘고 거실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니즈에 맞는 대형소파와 4~6인용 코너형,카우치형 소파,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갖는 소파를 선보이고 특가에 제공하는 추천이벤트를 갖는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원목쇼파와 세라믹식탁을 패브릭,가죽쇼파, 리클라이너소파 등과 함께 구입시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혼수,입주가구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국내 자체 공장에서 직접가구를 제작 판매하기 때문에 가구의 사이즈나 구조, 재질 변경 등 맞춤가구, 맞춤쇼파 제작이 수월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패샤소파’는 인천시흥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등 쇼룸을 마련하고 기능성페브릭 원단 테스트 및 다양한 패브릭소파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1:1 맞춤 가구컨설팅을 통한 입주 쇼파 추천 상담도 시작한다.

패샤소파가 대형거실 소파로 추천하는 4~6인용 패브릭 소파는 섬유에 먼지와 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진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 등을 억제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을 98%이상 차단하기 때문에 햇빛에 의한 변형이나 변색에 강하며 오래된 얼룩 역시 물에 적신 헝겊을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면 쉽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어 애완동물과 아이들이 함께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 선보인 모듈형 소파는 어떠한 거실구조에도 배치하기가 용이하고 작은 평수에서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소파의 길이를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공간에 맞는 연출이 가능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10월 말까지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홈카페 프레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선택할 수 있고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며 “이번 특가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패샤소파를 구입하고 푸짐한 사은선물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샤의 이벤트와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와 고객센터및 송파하남, 김해부산, 일산파주 직영점 전화문의로 문의할 수 있으며 수원동탄가구단지(9월19일), 남양주마석가구단지(9월25일) 오픈을 앞두고 각지점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