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유럽 친환경 패브릭 원단을 사용하는 원가공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이 웨딩업체와의 협업과 더불어 9월 입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매주 달라지는 시크릿 박스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레드플래닛(일산본점)에서 제공하는 이번 주 시크릿 박스 사은품은 20만원 상당의 신소재 향균 메모리폼 베개 set이다. 2조 1세트 구성으로 패브릭, 가죽소파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가을맞이 새로운 모델들로 라인업 된 패브릭소파 제품들을 선별해 10조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해 기존 합리적인 금액대보다 더 다운된 금액대로 샤무드소파와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레드플래닛은 트렌디한 컬러와 기능성 디자인, 이지워터클린 관리법으로 패브릭 소파의 실용성을 높이며 신혼가구, 입주가구 소파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레드플래닛이 친환경 소파브랜드로 추천· 인정받는데는 고급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만을 고집하기 때문이다.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목재의 사용은 물론 데니아 항균솜, 고밀도 더블 맥스폼,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한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본점을 비롯해 김포, 포천, 부산가구단지 등 전국적인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원가공개 시스템을 통해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10%의 마진만 본다는 원칙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시하고 있다.

또한, 레드플래닛은 1:1 고객 맞춤형 사전인터뷰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상담으로 전문가를 통한 홈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