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나 블로그와 같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인테리어 정보를 공유하며 집 평수에 맞는 가구와 배치, 구성의 대한 정보 얻고 직접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가구의 주문제작이 가능한 매장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또한 작년보다 위축된 경제 상황으로 꼭 필요한 품목만을 선택해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원목가구전문브랜드 시흥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이 꼭 필요한 가구품목엔 침대&소파&식탁 신혼가구세트를 추천하고 가격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랑드코홈은 트렌드를 살려 고급스러움과 자연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월넛, 오크, 애쉬 등 다양한 수종의 원목을 활용해 핸드메이드로 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40여년 가구공장을 운영한 장인이 자체제작한 침대프레임, 화장대, 거실장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원목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수십년의 가구제작 노하우로 견고하고 튼튼한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신혼가구세트 추천아이템인 원목가구는 AA등급의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었으며 유럽에서 유아 목공 장난감을 마감할 때 사용되는 독일산 아우로(AURO) 천연오일로 마감해 피부가 약한 유아 및 기관지 질환을 앓는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원목가구로 알려졌다. 

패브릭소파 역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소파장인의 손길과 젊은 디자이너의 감각이 어우러진 디자인의 가구로 4인용패브릭소파, 모듈소파, 원목쇼파 등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가진 맞춤가능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포세린 이태리 통 세라믹식탁은 신혼가구세트 필수품목 중 하나인데 화학 작업을 통해 유광처리나 무광처리를 하지 않은 순도 100% 포세린 세라믹을 그대로 출고한 제품으로 현지에서 직수입후 국내 자체공장에서 재단과 가공을 진행해 완성한 국내제작 식탁으로 유명하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코로나로 사회적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예약방문도 받고 있으니 미리 전화예약 후 편한시간대 방문하셔도 된다”며 “매장에서 선보이는 신혼가구세트는 맞춤주문제작이 가능하니 결혼과 입주 등으로 가구구매 계획을 세운 의왕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등의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련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본점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