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리빙파워센터 지하 2층에 위치한 ‘씰리침대 기흥점’에서 프로모션 중 가장 큰 혜택이 적용되는 창립기념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씰리침대 기흥점 관계자는 “씰리 창립기념일을 맞아 최고의 제품을 최고의 할인가격으로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많은 고객님들이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씰리침대는 창립기념일을 기념하여 신제품 씰리매트리스 ‘알토(ALTO)’와 ‘다즐링(Dazzling DLX)’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기존의 씰리매트리스보다 한 단계 우위에 있는 스펙을 자랑한다.

씰리 알토는 수면 시 가장 많은 하중을 차지하는 3분의 1지점에 고밀도 폼을 추가로 설계하여 허리를 완벽하게 지지해주며, 다즐링은 이중열처리 된 티타늄 6회전 스프링을 적용해 푹신하면서도 단단한 지지력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씰리침대 기흥점은 합리적인 가격책정과 더불어 50% 할인행사를 적용하여 두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 중이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스이불, 호텔침구 등 금액대별 구매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다.

씰리침대 기흥점은 기흥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의 여러 편의시설과 인접하여 평소 고객 유입력이 우수하며 용인침대추천 및 동탄침대추천 매장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어 씰리 용인, 씰리 동탄 매장으로 입지를 더욱 굳힐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881년 텍사스 씰리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에 의해 설립된 씰리침대는 139년 동안 침대만을 제작해온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로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제공하는 정형외과 침대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5성급 이상 호텔 및 리조트에 매트리스를 공급하여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으며, 호주에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R&D 연구센터를 설립함으로써 부드러운 쿠션감과 단단한 지지력,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씰리매트리스 연구 및 개발에 힘쓰고 있다.

씰리침대 기흥점이 진행하는 ‘창립기념일 프로모션’은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위치한 매장에 방문하면 더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