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서 많은 예식장과 혼수 전문 가구매장들이 분주해졌다. 코로나19로 결혼식들이 딜레이 되면서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더 이상 기간을 연장할 수 없게 되어 뒤늦게 혼수가구를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아진 것이다. 이에 시간, 거리, 가격을 대비하여 한곳에서 쇼핑 가능한 대형 종합가구매장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로 인해 신혼가구, 인테리어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컨셉가구를 취급하고 있는 일산가구단지 인근 미선디자인이 많은 신혼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미선디자인은 최근 인테리어가구로 인기 높은 우드슬랩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가구전문매장이다. 떡판테이블 외에도 다양한 세라믹식탁, 패브릭소파, 인테리어소품 등 고퀄리티 제품으로 많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미선디자인이 주력으로 내밀고 있는 일산우드슬랩은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직수입으로 제작되어 우수한 품질 및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함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다.

 

인도네시아의 자바섬 월넛, 티크, 스기목 등 다양한 수종의 목재들로 나무의 옹이, 색감, 결 등 원목이 가진 특성을 그대로 살려 제작된 것이 미선디자인만의 떡판테이블 특징이다. 사람의 생김새가 다르듯이 나무도 자신만의 얼굴, 성질이 있다. 미선디자인의 우드슬랩상판은 목재들의 다른 모습들이 그대로 담겨있어 각기 다른 분위기의 가구들이 완성되어 하나뿐인 떡판테이블 제작되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미선디자인은 인근 송도랜드마크시티센트럴더샵,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한강금호어울림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민들의 혼수가구, 입주가구 ,이사가구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및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1, 2층의 대형종합가구매장으로 전시장에는 명품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소비자를 위한 맞춤 제작 가능한 상품들도 폭넓게 준비되어 있어 개인 취향에 맞는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