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예비 신혼부부들은 코로나19로 예식장부터 신혼여행지 결정 등이 쉽지않다. 이러한 제약이 많아지면서 많은 예비신랑, 신부는 아쉬운데로 신혼 집 인테리어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와 같은 환경적요인으로 친환경소재의 혼수가구를 찾는 예비부부들이 많아졌다.

이에 소파브랜드 디바쎄의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디바쎄의 임팔라소파는 북유럽 감성의 컬러와 다양한 패브릭을 통한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각적이고 세련된 새로운 홈 인테리어쇼파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있다.

디바쎄의 패브릭소파는 기존 패브릭소재가 가지고 있는 단점을 개선한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바쎄 임팔라, 노딕)을 사용하여 제작하였다. 이는 일반 직조방식과는 다른 더블 플로킹 첨단 기능으로 방수, 발수, 방오 및 스크래치 방지에 강하다. 또한 PFC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소파다. 우수한 통기성과 먼지가 쌓이지 않는 소재로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소파전문매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에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입주민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9/1 ~ 9/27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된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패브릭소파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 판매를 하며 자유롭게 각도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형 미니코너 데이지, 크레타는 9월 17일까지만 15% 타임특가 할인 진행하고 있다.” 전했다.

넒은 크기로 꾸며져 있는 양산 직영점에서는 아쿠아클린소파, 소파브랜드 등을 비롯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소파와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이러한 행사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해가구단지 인근 혼수가구, 입주가구 구매 예정이던 양산양우내안애파크뷰, 진주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등 예비 신혼부부, 입주민들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전시장 방문시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을 통해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