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의 여파로 외출을 자제하는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어 집에서 생활하며 휴식을 취하는사람들이 많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를 비롯 집안 가구들에도 관심이 더 생기는 추세인데 특히 무심코 사용하던 침대를 교체해 볼까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강을 지키는 것이 지상 과제인 요즘 중요한 면역력을 위해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제품은 하루 6시간 이상을 내 몸과 밀착해서 호흡하게 되는 매트리스 이다.

이런 중요한 매트리스를 단지 푹신함이나 가격으로만 결정한다면 조금 곤란하다. 

매트리스는 장시간 인체와 밀착되어 호흡하는 만큼 건강과 직결된 제품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 제품이다.

이에  철저한 방역과 소독 후 예약제로 운영되며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수입매트리스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씰리, 템퍼, 썰타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브랜드 매트리스를 직수입해 판매하는 업체다. 

코지슬립은 수입매트리스의 다양한 선택 기준 중 '안전'을 가장 큰 원칙으로 제품을 선별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독점 공급하여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는  모든 소재를 친환경 인증 받은 소재로만 제작함은 물론 유해 가스 배출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프리미엄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로 급 부상하여 미국 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친환경 매트리스는 내장재부터 커버부분까지 어떤 친환경 인증을 받았는지가 중요한데 '브랜트우드홈'의 침대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소재의 안전성을 인증하는 Certipur-US 인증과 밀폐된 공간에서 공기 중 발암 및 유해물질 방출까지 수개월간 테스트해 안전함을 인증받는 eco-INSTITUT인증, Greenguard인증 중에서도 골드등급을 획득했다.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의 공장에서 제작되는데 무독성, 저자극의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아기와 어린이, 노인에 이르기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에 사용된 뉴질랜드산 천연양모는 습기를 없애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며 복원력은 물론 천연 난연재의 역할까지하는 자연이 선물한 최고의 소재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하루 24시간 중 3분의 1을 자는 시간에 할애하는 만큼 수면의 질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매트리스는 한번 구매하면 장기간을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생각한 예산 안에서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로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고 말했다.

코지슬립 매장에는 수면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의 체형, 수면자세는 물론 예산이나 상황 등에 따라 제품을 추천해 주기때문에 더욱 편한 구매가 가능하다.

남양주 하남, 송파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코지슬립 쇼룸에서는 전시된 모든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재 송파위례점 이전 오픈을 기념한 사은행사 및 특가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 극복 이벤트로 안전한 브랜트우드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비롯하여 퀸사이즈 가격으로 킹사이즈를 구매하는 행사등 각종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코지슬립 남양주 하남점과  송파 위례점으로 전화문의시 더욱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