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가구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각 입주 가구전문점들은 고객들의 기호와 예산에 맞는 가구들을 준비하는데 한창이다.

 

특히 각 업체들을 비교하고 구매하는 경향이 높아 업체들은 경쟁 속에서 더욱 제품 질을 높이고 가격을 내리는데 신경 쓰고 있다. 이에 고양가구단지 ‘바로크소파’는 가구박람회 특별할인전을 진행하며 고객들을 위한 정책을 진행 중이다. 고양가구단지 입점업체인 바로크소파는 대단지 아파트 입주자들이 꾸준히 방문하는 만큼 이번 특별할인전에 더욱 신경 썼으며 그 결과 다양한 품목의 가구들을 준비하고 높은 할인율도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도 대형 브랜드 아파트에 신혼집을 꾸미거나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의 가구 구매가 한창인데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는 다양한 품목 수의 가구장만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부담을 줄이는데도 고양가구단지 바로크소파의 이번 특별할인전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매장 내 방역과 위생 수준도 높이고 전 직원의 마스크착용도 의무화 하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40년간 고양가구단지 내에서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이어지도록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및 각종 명품가구들을 준비한 상태이므로 저렴한 가구구매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