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많은 사람들이 집을 새로 꾸미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 비대면 원격수업이 길어져 아이방리모델링을 진행하거나, 재택근무용으로 서재인테리어를 꾸미는 등 인테리어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다. 

대형 공사가 아니라, 집에 그대로 살면서도 일부 공간만 인테리어를 하거나 하루 만에 공정이 끝나는 간편한 시공을 선택하는 등 다양한 시공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안산 중앙역 초역세권 입지를 품은 ‘안산 중앙역 더블하이’가 오피스텔 분양 완료를 성황리에 마치고, 상가 분양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특히 안산 중앙역 더블하이 주변은 20대부터 30~50대까지 유동인구가 고르게 분포된 활성화 상권이며, 안산 로데오거리에서 유일한 분양 상가라는 점 때문에 사업을 진행하려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로 인근에 한국호텔관광 실용전문학교를 비롯해 서울예술대학교, 한양대ERICA캠퍼스 등의 대학가가 밀집되어 있으며, 주거단지와 대학교, 로데오거리 동선이 겹쳐 일일 6만 명의 잠재수요가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KTX 초지역 개통에 따른 호재도 예정되어 있어 안산에 주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을 기회 삼아 인테리어 전 더욱 신중하게 알아볼 수 있어, 인테리어를 통해 나만의 공간을 새롭게 꾸미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교통∙개발 호재에 주목 받고 있는 안산에 입주 예정이거나 사회적 거리 두기 기간을 기회 삼아 그 동안의 답답했던 우리 집을 인테리어로 변화를 주고 싶어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 또는 유동인구가 고르게 분포된 활성화 상권이 자리잡아 사업환경에 유리한 안산 인근 좋은 상업 입지에 창업을 계획하여 안산카페인테리어, 안산식당인테리어, 및 부분리모델링을 통해 기존 공간을 새롭게 변신시키는 상업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원하는 컨셉에 최적화 된 맞춤형 인테리어를 MS하우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S하우징은 TU제도를 운영하여 안산인테리어업체의 MS하우징 활동 기간 동안의 무사고 기간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TU제도는 ‘당신을 믿습니다(Trust You)’라는 의미로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시장 형성을 위해 MS하우징이 독자적으로 진행하는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다. 

시공업체가 MS하우징 회원사로 활동한 기간을 기록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무사고 활동기간을 산정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할 때 참고할 수 있고, 시공업체 또한 정직하고 성실하게 임해온 기간을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어 고객과 시공업체 간에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MS하우징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과 다르게 업체와 고객이 계약을 진행할 때 고객과 업체 모두에게 공사와 관련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 고객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 대비 동일한 공사 금액으로 더 좋은 자재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업체 또한 계약에 관련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니, 수익을 맞추기 위해 자재 바꿔치기, 무리한 날림 공사 등 압박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서비스 시공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고객, 리모델링업체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또한 MS하우징에서는 MS캐스트를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여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가구배치, 디자인 등 셀프인테리어를 생각하는 고객도 질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시공 포트폴리오를 통해 원하는 컨셉을 찾아볼 수 있으며, 실제 그 공간에서 걷고 있는 것 같은 생생한 3D포트폴리오까지 확인하여 더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청소전문업체 한스클린과의 제휴를 통한 청소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인테리어와 더불어 청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고객과 시공업체 모두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게끔 끊임없이 연구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MS하우징을 통해 인테리어를 진행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안산인테리어, 고잔동인테리어 등 고객이 시공하려는 현장 인근 많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MS하우징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바쁜 일정에도 빠르고 편리하게 업체를 선정할 수 있고, 인테리어비교견적을 세 군데 이상 받아 니즈에 맞는 안산리모델링업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이스페이스, MS하우징은 기술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디앤비가 올해 실시한 기술평가의 ‘O2O 기반의 서비스 제공 플랫폼 개발 기술’ 부문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MS하우징은 끊임 없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MS하우징 전 직원들은 지속적인 인테리어관련 사내교육을 통해 CS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서비스는 MS하우징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