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시흥가구단지에 위치한 ‘루모스’가 9월 슈퍼세일 행사로 대표적인 패브릭침대 등 많은 매트리스를 보유하여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전국 최대의 규모 매장인 루모스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저가 보장제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템퍼페딕, 썰타, 씰리, 킹스다운 등 미국 top10에 속하는 유명브랜드 취급은 기본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인근에 위치한 오포가구단지 또는 수원가구거리에서도 방문하고 있으며 외에도 전국 80여개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거로 알려져 있어 시중가 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수입침대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모든 제품은 수면전문가 상담을 통해 색상, 소재 및 높낮이 조절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작이 가능하다. 사후관리 역시 체계적인데, 국내 최장 기간인 A/S 10년 보증을 적용해 구입 후 침대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편, 루모스는 최근 메롤라 디바니 (Merolla Divani)와 국내 독점 판권과 라이센스 계약을 진행한 바 있으며, 슈퍼세일9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방문을 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