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나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신경쓰는 공간이 침실이라는 조사 결과만 보더라도 현대인의 숙면에 대한 갈망을 잘 관찰할 수 있다. 이렇듯 잠과 건강 사이에서 가정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재충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는 신혼가구나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위한 원목침대 및 침실가구를 제작 원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우드테라피는 합리적인 원목가구를 표방하며 공장직판 시스템을 구축하고 누구나 대중적으로 투명한 가격에 좋은 등급의 원목가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화 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매장에 전시된 20여가지 이상의 침대 디자인은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사양과 옵션들을 추가하여 1:1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작은부분 하나까지 꼼꼼하게 제작하는 장인정신과 25년 이상 가구를 제작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군은 물론 색상이나 디자인, 나무 타입까지 변경 가능한 원스톱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원목침대 프레임 뿐 아니라 원목장롱, 원목수납장 등 다양한 침실가구를 제작 원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공장직판 원목가구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천연 원목가구 시장의 가격 거품이 많아 소비자의 결정권이 침해당하고 있다." 면서 "누구나 합리적이고 대중적인 가격에 좋은 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의 입소문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고 밝혔다. 또한 "작은 자재 하나까지도 국내산 제품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친환경오일을 사용하면서 믿을 수 있는 소재로 제대로 만든 원목가구를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업계 최고 수준인 3년의 보증기간은 물론 A/S관리기간 15년의 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약 1200평의 원목가구 쇼룸을 운영중이며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인근지역과 접근성이 좋은 부평IC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이벤트 및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네이버톡톡 등의 SNS를 통해 확인,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