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많은 결혼식과, 이사 소식이 가득한 시즌이다.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로 봄, 여름철 결혼 예정이던 신혼부부들의 식이 연기되면서 뒤늦은 혼수가구, 입주가구 준비가 한창이다. 이에 혼수가구, 입주가구 전문브랜드들도 홍보 및 할인행사 이벤트 준비로 분주하다.

이에 앞서 흥덕가구단지 B단지에 위치한 ‘엔블리스’에서 예비 신혼부부, 입주민을 위한 수입매트리스, 맞춤매트리스 할인행사 소식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엔블리스는 매트리스전문브랜드로 수입매트리스, 맞춤매트리스, 침대프레임 등 침대 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있다. 엔블리스는 아메리칸스타, 네트매트리스, 씰리침대 등 우리나라 사람들 체형에 알맞은 수입매트리스는 물론 매트리스 주문제작도 전문으로 하고 있어 이사나 혼수침대 맞춤제작, 메모리폼침대, 호텔매트리스 등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 매트리스브랜드는 국산 매트리스로 직영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중간유통품이 확 빠진 견적으로 기능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매트리스를 좋은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가구교체는 물론 A/S와 배송, 소비자와의 꼼꼼한 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불만 및 문제점을 빠르게 개선함으로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엔블리스 관계자는 “신혼부부와 예비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다. 전시장에는 스프링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기능성매트리스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을 전시되어 직접 비교, 체험이 가능하며 1:1 상담을 통해 개인 체형 및 수면 습관에 알맞은 침대매트리스 추천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흥덕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엔블리스는 친환경 녹색공간으로 둘러 쌓여 여유와 힐링을 느끼며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흥덕가구단지 엔블리스 브랜드의 자세한 행사내용은 매장 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