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시공을 예정하고 있는 ‘인하대역 라센티움’이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에 들어서게 된다. 숲세권·학세권·역세권 트리플 요소를 모두 갖춘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로 가입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인천아파트 라센티움의 주변 시설을 살펴보자면 인천용현초, 용현중, 인항고, 정석항공과학고 등 초·중·고교가 가까이 자리하고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더불어 인하대병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인하 문화의 거리, 물텀벙 특화 음식 거리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도 가깝다.

인하대역과 수인선이 각각 도보 10분, 800m 거리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1호선과 4호선과 연결되어 환승이 용이하다. 덧붙여 용정근린공원, 다양한 테마공원의 녹지환경으로 도심에서 자연까지 누릴 수 있는 숲세권을 자랑한다. 

이외 인천 뮤지엄파크, CGV 타워, 시티필드, 인천항만개발, 도시 재생 뉴딜사업, 인천발 KTX 송도역(2025년), 도로 위 지하철 S-BRT(2025년), 인천대로 고속화도로 사업(송도-검단) 등 각종 연이은 개발의 호재로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인하대역 라센티움은 지하 3층부터 지상 29층까지 8개 동으로 총 연면적 105,479.71㎡, 중소형 주거면적인 59㎡ A·B·C 타입, 84㎡ 타입으로 총 763세대를 예정하고 있다. 단지 내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도서관 및 독서실 등 고품격 시설과 김치냉장고, 냉장·냉동고, 전기오븐, 식기세척기 등의 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내 집 마련과 생활가전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고 금액적인 부분에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라센티움 아파트는 신혼부부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학세권과 쾌적한 교통망으로 학부모와 직장인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인하대역 라센티움의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학동에 위치하며 가입 및 상담 문의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