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및 경남 일대의 신규 아파트 단지에 대규모 입주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새로운 집을 새로운 가구로 꾸미기 위해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부산입주가구 전문 매장 리코&라온은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명지 포스코 더샵 연산 롯데캐슬골드포레, 대신2차 푸르지오, 해운대롯데캐슬 더스타 등 일대의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천평 이상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리코&라온은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소파, 붙박이장 등 다양한 부산입주가구를 소개한다. 한 자리에서 여러 브랜드와 제품을 비교할 수 있으며 가격적으로도 많은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여러 신축 아파트단지의 공동구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업체 측의 마진을 최소화하며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리는 전략을 취해 더욱 푸짐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부산 BEXCO 입주 페스티벌 참가 업체로 실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직접 디자인한 가구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퀄리티 높은 이월 상품을 리퍼브 가구로 판매하고 있어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주목하고있으며, 천연 통가죽 소파부터 세라믹 식탁, 리클라이너소파, 신소재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인다. 실내 인테리어와 설치 공간, 개인의 취향 등을 꼼꼼하게 반영해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일대일 상담까지 제공한다. 

김해가구할인매장 리코&라온은 서면 아이파크, 광안자이 등 부산 내 입주가구뿐만 아니라 창원롯데케슬프리미어, 진주 중흥S클래스센트럴시티, 진주 중흥S클래식더퍼스트 등 경남 지역 입주가구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지원한다. 이편한 창원파크 센트럴 입주 예정자도 리코&라온이 준비한 특별한 세일 가격을 만날 수 있다. 

리코&라온 관계자는 “한 번에 주방가구와 거실가구, 침실가구까지 구입해야 하는 부산신혼가구 구매 고객은 제품 퀄리티와 가격 사이에서 고민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는 리코&라온을 찾아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상담을 받고 나만을 위한 견적서를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리코&라온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