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갤러리
사진제공=이갤러리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런 저런 지출이 이어지며 각 가정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소소한 지출처럼 보일지 몰라도 모두 합치면 상당한 금액이 되기 때문이다. 특히 곧 이사를 앞두고 있거나 신혼집 마련, 신축 아파트 입주 등을 기다리는 상황이라면 경제적 부담이 크기 때문에 비용을 조금이라도 절약하고자 한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부산가구할인매장 ‘이갤러리’가 신혼부부와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평가구단지 ‘이갤러리’는 국내에서 직접 제작한 다양한 소재의 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 수입 명품가구와 레이디가구 등 모든 종류의 가구를 하나의 매장에서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백화점이다. 프로모침대, 라자가구, 수입 매트리스 등이 갖추어져 있어 직접 방문해 소재를 비교하고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미 여러 신축 아파트단지의 부산입주가구 공동구매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부드러운 텍스쳐로 통풍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소파 제품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적용해 더욱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가구 제품을 통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갤러리’의 이지클린소파는 샤무드나 노바텍스, 가죽 중 원하는 원단으로 변경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품질부터 물량 확보까지 보장하는 ‘이갤러리’는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 친절한 일대일 상담을 제공, 원하는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제공=이갤러리
사진제공=이갤러리

관계자는 “영도 주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도 봉래 에일린의 뜰, 동부산권의 중심 주거단지로 기대를 모으는 일광 비스타 동원2차 등 지역 내 신축 아파트 입주가구를 위해 더욱 특별한 할인가를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빠듯한 예산으로 살림을 꾸려야 하는 부산신혼가구를 위한 특혜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가까운 시일 내에 ‘이갤러리’를 직접 방문해 할인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모든 연령대를 위한 모든 컨셉의 가구를 만날 수 있는 ‘이갤러리’는 부산구평가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