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는 비용적으로도 부담될 뿐 아니라 예비 신혼부부들의 경우 추후 태어날 아기를 생각하면 어떤 침대를 구매 해야할지 쉽게 결정하기 어렵다. 이에 이태리 명품침대 팔로모침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있다.

팔로모 관계자는 “어떠한 가구를 구매하던지, 가구를 살 때는 쉽게 결정할 수 없다. 침대, 소파와 같은 큰 제품들은 고가의 상품으로 한번 사면 오래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첫 구매 시 고려할 사항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러한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팔로모침대는 비용부담을 줄이면서 자신에게 알맞은 침대를 체험해보고 추후 개인에게 맞는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팔로모는 이태리 침대브랜드로 수많은 연구를 통해 환경에 맞춰진 다양한 소재를 적재적소에 사용하여 여러 요소를 조화시키면서 많은 이들에게 명품침대라고 불린다.

팔로모의 집약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블루텍스는 고탄성 라텍스와 점탄성 메모리폼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메모리 폼이다. 몸을 편안하게 지탱해주는 우수한 탄성 뿐 아니라, 온도제어 기능으로 겨울에는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뛰어난 통기성과 습도 조절로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을 제공하여 사계절 내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이 외에도 닥터팔로모존으로 링구 방식을 탈피하여 각 스프링의 완전한 독립성을 부여하고 모서리 착석시 변형 우려 걱정이 없으며, 친환경 접착제만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오래 사용해도 틀어짐 없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다양한 팔로모침대만의 기술력으로 편의성을 높인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은 개인의 수면습관, 체형을 통해 나에게 알맞은 침대추천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팔로모침대 곤지암 전시장에는 다양한 사이즈의 패밀리침대, 어린이침대, 매트리스 등의 침대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팔로모만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가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팔로모침대에서는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민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침대 및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팔로모침대의 자세한 행사내용은 인근 전시장,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