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리모델링을 앞두고, 매장내의 모든 가구를 원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원가판매전을 마련하였다.

이번 원가판매전은 이전보다 더 큰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인기 가구의 경우 빨리 소진될 확률이 크므로 가구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서둘러 찾아야 한다.

김포에서는 대형가구전시매장에 속하며 단지 하나를 모두 사용 중인 다모아가구 전시매장의 대표적인 브랜드가구 종류를 살펴보면 라자가구, 썬퍼니처, 우아미가구 등이 있다.

또한 신혼가구로 인기 있는 북유럽풍가구, 엔티크가구, 모던가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방송드라마협찬가구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김포가구 저렴하게 파는곳으로도 알려진 다모아가구 대형전시관 내의 가구의 종류는 신혼침대, 협탁, 패브릭소파 등 다양하며 한 장소에서 마음에 드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다.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는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해 있다.

서울과 일산, 인천 등 지역에 따라서 매장까지 차로 30여분 거리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매장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원가판매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다모아가구’ 대표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