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가구할인매장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이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특가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대구 이안센트럴D, 동대구 에일린의 뜰, 월배 삼정 그린코아 프레스트, 힐스테이트 데시앙 도남C1~C4 등 인근 신규 아파트 입주자들에게 더욱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까사디바인’은 깔끔하고 심플한 북유럽풍 원목가구를 중심으로 거실이나 서재를 꾸밀 수 있는 책장, 식탁,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장식장, 책상 등 다양한 가구를 판매한다. 견고한 만듦새와 엄선한 소재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튼튼하며 책자나 인터넷으로는 알 수 없는 실물의 느낌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대구신혼입주가구 구매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수입매트리스나 패브릭, 가죽소파도 취급하며 새 제품 못지 않은 우수한 퀄리티의 리퍼브 제품도 선보이며 소비자의 예산 걱정을 덜어준다. 

‘마들렌상점’의 포근한 침구와 패브릭은 상상하던 나만의 침실과 집안 분위기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주며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지원한다. 

기존 제품을 참고해 원하는 가구를 맞춤 주문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알기 어려운 가구 소재나 인테리어 등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제공해 후회 없는 구매를 돕는다. 단순히 제품만 나열한 쇼룸이 아니라 제품과 공간을 모두 살리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집안을 꾸미기 전,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대구입주가구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까사디바인&마들렌상점’은 주차가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더욱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