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광주점
사진제공= 더슬립광주점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는 ‘더슬립광주점’이 여수문수대성베르힐, 용봉동지에이그린웰 등 신규 입주가구를 위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광주점’과 ‘더슬립전주점’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정품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급 메모리폼 베개와 방수커버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수면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이 때에 호텔 부럽지 않은 편안한 잠자리를 내 집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 

세계적인 인지도를 지니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밀리, 씰리, 킹스다운 등 여러 매트리스를 직접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더슬립광주점’은 나주이노시티애시앙, 목포서희스타힐스 등 광주와 전남 일대의 입주가구, 신혼부부에게 파격적인 가격 할인까지 제시한다. 

더슬립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선별 절차를 거쳐 선택되었으며 고객에게 전달되기 전까지 튼튼한 박스 포장으로 제품을 보호한다.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로 침대 프레임도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더슬립광주점’에서는 광주템퍼 매트리스와 어울리는 원목, 가죽, 기능성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를 추천 받을 수도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광주점’은 입주가구를 위한 공동구매 할인 혜택을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확대 적용한다. 리퍼 상품이나 환불 제품이 아니라 100% 정품만 취급하는 ‘더슬립광주점’은 유통비용 최소화, 창고형 매장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매장 환기와 방역 작업을 매일 실시하며 직원들의 안내와 상담 시에도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 및 위생장갑을 비치하는 등 평소보다 위생에 더욱 신경 쓰고 있으므로 ‘더슬립광주점’을 직접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