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명품 친환경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수입,유통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 코로나19극복 특가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중 소비자의 구미를 당기게 하는 부분은 친환경 매트리스 " 브랜트우드홈" 레이건 대통령이 선택해 백악관 매트리스로 유명하며 많은 셀럽들의 사용하는 매트리스로 이름난 "에어룸"의 퀸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80만원 상당의 프레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코지슬립 관계자에 따르면 "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면서 경제침체가 계속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이고 업체는 업체대로 소비자는 소비자대로 무사히 모두 잘 넘기자는 마음으로 기획되었으니 집에있는 시간이 긴 요즈음 편안한 숙면을 위해 오래 사용한 침대는 버리고 새로운 침대를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10여개 브랜드의 미국산 정품 매트리스를 수입해 판매하는 전문 멀티샵이다. 대량구매로 원가를 낮추는 것은 물론 창고형으로 운영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했다. 

업계 최저가로 소비자들에게 수입매트리스를 공급한다는 원칙으로 쇼룸을 운영하며 30여종의 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수입하여 한자리에 전시 직영 판매하고 있다.

또한 거품없는 가격 정찰제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으며 기존 구매고객 소개 재구매율이 높다고 한다.

코지슬립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씰리, 템퍼페딕 외에도 코르시카나, 썰타, 에어룸, 브랜트우드홈 등 미국 소비자리포트 상위권 미국산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국내에 독점으로 수입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침대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의 경우 오직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캘리포니아주의 까다로운 환경규제에 맞는  유기농 및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인체에 유해한 발암물질 및 유해가스가 전혀 나오지 않는 유해물질 배출 제로 국제 인증을 받은 브랜트우드홈은 합리적인 가격 이면서도 매트리스를 제작함에 있어 접착제까지도 인체에 유해한 각종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건강과 안전을 중시하는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와 함께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국내 자체공장에서 침대 프레임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하기 때문에 시중보다 낮은 가격에 매트리스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고 얼마든지 원하는 크기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컬러, 소재, 기능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매트리스는 개인에 따라 선호도가 달라 각 브랜드별로 출시하는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놓은곳에서 한눈에 꼼꼼히 비교 체험해 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지슬립 에서는 여러 종류의 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누워보고 고를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침대프레임부터 침구까지 한번 방문으로 침대에 관한 모든것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한 침대매트리스 전용 맞춤매장이라고  할 수 있다

코지슬립은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소비자들이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남양주 하남점, 송파 위례점 등 2곳의 쇼룸을 운영 중이다. 수면 전문가가 상주하여 구매를 도와줘 합리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나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으로 전화를 하면 더욱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제품의 스펙에 대한 부분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