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안산가구단지 '루모스'가 가죽침대, 신혼부부침대 등 주요 품목들을 할인 특가로 선보이는 ‘슈퍼세일9’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9 특가 행사는 해외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20~48%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구입할 수 있다.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들로 라인업을 완성하였다.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는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전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섬세한 상담을 통해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이렇게 매트리스 계약 시엔 침대 프레임, 소재, 색상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임에도 불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제공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루모스는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해 전국 루모스 매장 어디서든 A/S를 받을 수 있다. 

“루모스 관계자는” 루모스에서 제공하는 제품들은 미국의 엄격한 환경 규제를 통과 하였다. 이어 CERTIPUR-US 미국 친환경 메모리폼 인증 제품만을 취급해 제조년월 1~6개월 이내의 새상품만을 판매하며 리퍼제품은 절대 취급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슈퍼세일9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상세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방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