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 수원동탄가구단지점 19일오픈, 4인용~6인쇼파 특가전 
상태바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 수원동탄가구단지점 19일오픈, 4인용~6인쇼파 특가전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9.1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불안한 심리를 잠재울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타일로 위로와 공감을 받을 수 있는 집에 대한 기대심리가 더욱 높아지면서 페브릭소파 등 휴식을 지향하는 리빙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인테리어 전문지 까사리빙에서도 제품을 확인할 수 있을 만큼, 패브릭 소파 전문브랜드로 인지도를 넓혀온 ‘패샤소파’가 오는 19일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을 오픈을 앞두고 4~6인용쇼파  전모델 특가전을 갖는다고 전했다.

신혼가구패키지 고객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패샤소파’는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판교성남, 청주가구단지 고객들의 방문을 충족 시켜줄 수 있는 쇼핑반경 안에 편안하게 체험을 할수 있는 쇼룸을 마련하고 코너쇼파, 모듈형소파 등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특가전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패샤의 4~6인용쇼파는 독일, 포르투갈, 이스라엘에 수입한 프리미엄 소재로 관리 간편성 및 친환경요소까지 고려한 원단으로 제작된 가구이다. 특히 독일 플라츠사의 2021년 5세대 신소재 이지클린원단인 패샤_PA는 국내최초 스크래치 마모강도 300,000만회 이상으로 기존 아쿠아이지클린 원단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2021년 최신 소재이다. 또한 패샤_SH는 친환경 유럽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한 5세대 신소재이며 이스라엘 임파라소파사의 임페리얼패샤_IM 실크터치 원단은 ‘패샤’가 국내 유일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기능성 소재이다.

이와 함께 패샤의 사하라소파, 샤무드쇼파, 임팔라쇼파, 노바텍스소파는 다채로운 컬러와 파스텔톤 색상의 북유럽 감성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로,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고객의 스타일에 알맞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소파로 추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1인, 3인, 4인용, 카우치, 코너,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다양한 모델들이 있어 어떠한 거실구조에도 배치하기가 용이하고, 작은 평수에서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소파의 길이를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공간에 맞는 연출이 가능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픈행사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 모바일 커피쿠폰,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전 직영점에서 시행하는 전품목할인과 사은품 증정이벤트 외에도 수원동탄가구점 만의 특별한 할인행사도 준비하고 있으니 직접 방문하셔서 좋은 혜택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패샤소파는 현재 인천시흥, 일산파주 등 전국 7곳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직영점 위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