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비슷한 컬러와 소재, 디자인을 갖는 인테리어 가구가 인기를 얻었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디자인과 소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개인의 취향에 맞게 제품을 제작하거나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 가능한 패샤소파가 눈길을 끌고 있다.

나에게 맞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한 페브릭소파추천 브랜드 ‘패샤’가 시흥인천가구단지점 오픈을 맞아 4인용 샤무드쇼파를 비롯해 6인용, 8인용, 카우치형 등 대형 거실소파 맞춤제작을 진행하는 한편, 전제품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또한 오는 10월말까지 오픈기념 전제품할인 및 대형소파 맞춤제작과 함께 사은품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홈카페 프레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중,대 사이즈의 기능성 페브릭 원형 스툴을 선택할 수 있고 반려동물과 동반해 패샤쇼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인천시흥가구단지점 ‘패샤’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선택기준에 부합하도록 고품질의 맞춤형 친환경소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500평대의 넓은 전시장에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가구를 전시하고 1:1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제작을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기도 광주, 일산파주, 수원동탄 등 지역의 라인업 직영점과 자체공장 운영으로 타 브랜드보다 사이즈나 색상, 소파구성, 모듈의 변경 등 다양한 옵션의 선택과 변경이 가능하고, A/S 역시 정확하고 빠른 소비자 응대로 큰 신뢰를 얻고 있다.

‘패샤’에서 맞춤제작하는 소파는 패브릭 특유의 따듯한 촉감과 질감은 유지하며 뛰어난 방수기능과 스크레치 방지기능이 첨가된 기능성소파,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색감과 촉감이 뛰어나고 스티칭 포인트, 천연원목과의 믹스매칭 등의 디테일을 더해 트렌디한 디자인가구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꺼짐 현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도톰한 볼륨감을 연출해 심미성을 추천해 사용하기 좋은 가구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고품질 HR 메모리폼'을 사용해 100,000번 이상의 압력에서도 제 형태를 유지한 탄탄한 쿠션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MDF가 아닌 천연원목 프레임과 고강도 S 스프링, 엘라스틱 밴드로 제작해 쿠션의 탄성을 오래 유지하고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로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측은 “맞춤제작과 전제품할인, 사은품증정 행사로 시흥인천가구단지는 물론,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등 에서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고 계신다”며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인천시흥가구단지점 오픈기념 이벤트와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와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