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1인가구가 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집도 크게 증가했다. 자연스럽게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가구도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소파브랜드 디바쎄 아쿠아클린쇼파가 많은 펫팸족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다.

강력한 내구성으로 애완동물에 의해 생길 수 있는 긁힘, 상처 등을 방지하며 이지클린 기능으로 소변, 물, 와인과 같은 액체류가 흘렸을 경우 마른 헝겊, 수건으로 손쉽게 닦아낼 수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강아지쇼파, 고양이소파라고 불리고 있다.

디바쎄의 사하라소파, 임팔라소파,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쇼파에 사용되는 원단은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인 이스라엘 원단 ‘바쎄 임팔라’, 스페인 직수입 원단 ‘노딕’으로 제작되었다.

자연친화적인 패브릭소재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으며 방수, 방오에 강하다.

더블 플로킹이라는 첨단 기능으로 제작되어 진드기 분비물, 곰팡이, 진균독소 등 인체에 유해한 균을 예방하며 우수한 통기성으로 오래 사용해도 위생적이기 때문에 어린 자녀, 반려동물과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바쎄는 현재 강아지소파, 고양이소파 등 전상품 온라인 구매 시 9/27까지 10%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구미 직영점에는 여러가지 타입의 모듈형소파, 카우치쇼파, 아쿠아클린소파가 전시되어 있으며 직접 패브릭쇼파의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어린자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동대구우방아이유쉘, 경산사동팰리스부영2단지, 구미 이편한세상 금호파크, 경북도청신도시코오롱하늘채, e편한세상금오파크 예비 입주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소파전문점 디바쎄는 임팔라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의 형태를 변경하여 쇼파추천 및 주문제작 할 수 있다.

디바쎄소파는 대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구미 직영점 방문을 통해 다채로운 컬러와 여러 디자인의 패브릭쇼파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