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웨딩 시장에도 새로운 소비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중 중요하게 생각했던 웨딩홀, 드레스와 메이크업, 웨딩 포토 등의 지출은 줄었으며 코로나로 신혼여행마저 갈 수 없는 상황이라, 편리한 생활을 돕는 가구와 가전제품의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신혼가구 전문브랜드 ‘블랑드코홈’이 본격적인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기능성 4~6인용페브릭소파를 신혼가구로 추천하고 이태리(포세린)6인용 통세라믹식탁과 원목가구와 패키지로 구성한 신혼가구세트를 선보인다. 

기존의 할인율보다 최고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모듈소파, 스윙쇼파, 원목쇼파 등 쇼파 한품목 당 추가 5%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세라믹식탁 함께 구매시 추가 10% 할인, 원목 침대와 매트리스까지 함께 구입시 추가 15%를 더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블랑드코홈’의 기능성 이지클린 패브릭쇼파는 트렌디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과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인 제품으로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사면대패목, 이태리산 에코접착제와 엘레시틱밴드, 데니아 항균솜, 고밀도 더블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프리미엄을 고집한다. 

특히,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돼 다양한 시험에서 국제표준 ISO 수준을 충족하고 오코텍스 100에서 1등급을, 유럽 메이드인 그린 마크를 획득하는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독일, 포르투갈, 임팔라소파사의 이스라엘 등 원산지 공개를 통해 수입된 원단의 생산지를 소비자로 하여금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신뢰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블랑드코홈’에서 선보이는이태리 & 스페인(포세린) 통 6인용세라믹식탁을 직수입한 AA등급의 천연통세라믹으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견고한 아름다움을 지닌 제품으로 내열성과 방수력이 뛰어나 습기와 열에 강하고 스크레치가 생기지 않아 주방가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쇼핑을 돕기 위해 이번 신혼가구패키지 할인 행사를 마련하고 침대, 매트리스, 소파, 식탁 등 다양한 가구 품목을 평시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고급 천연 원목인 월넛, 오크, 참나무, 고무나무 등을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구성과 사이즈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니, 지금 매장에 방문하셔서 나무의 고급스러움을 잘 드러낸 원목침대와 매트리스도 직접 체험해 보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신혼가구패키지 제품소개 및 할인율 등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안산가구단지, 광명가구거리, 남동공단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 등의 배송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