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홈족이 늘어나면서 소파는 색, 소재, 위치 등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적절한 배치만으로 집 안의 분위기를 180도 전환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특히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는 ‘패샤’소파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모듈형소파, 스윙쇼파 기본스타일의 4인용소파, 대형거실에 어울리는 6인용소파, 기능성 원단의 아쿠아클린소파등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추천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지난 7월이후 인천, 하남점 등을 순차오픈한 ‘패샤’가 9월 19일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을 오픈하고 전품목 세일 및 사은품 증정이벤트를 갖는다고 전했다.

오픈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2등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지급하며 구입금액에 따라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반려동물과 매장에 방문해 패브릭소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패샤’에서 선보이는 아쿠아텍스 페브릭브릭은 항공 또는 선박으로 직수입한 유럽 프리미엄 원단으로 국내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며 배송과 설치, A/S관리까지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불필요한 유통 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스라엘 임팔라소파사의 임페리얼 패샤_IM실크터치 원단은 ‘패샤소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코텍스 1등급 원단을 사용해 안전성은 물론, 원단 자체의 고급스러움 등 패브릭 소파의 장점만을 두루 갖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친환경 유럽인증을 획득한 포루투칼 수입의 5세대 신소재 패샤_SH원단은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고, 알레르기 및 발암물질, 전자파 테스트와 KC 인증까지 통과해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소파제작시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전제품을 친환경 소파로 제작, 인체에 전혀 무해하며 특유의 본드 냄새가 나지 않아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측은 “이번 지점 오픈으로 수원동탄가구단지는 물론,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에서도 패샤소파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직접 매장에 방문하셔서 관리가 편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아쿠아이지클린 패브릭소파와 다른 기능성소파를 비교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샤의 제품과 인테리어 감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동탄수원가구단지 쇼룸은 10시부터 7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이벤트 제품과 할인율, 매장의 위치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