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소파279, 향동 두산DMC 등 가구 공동구매 할인 행사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향동 두산DMC 등 가구 공동구매 할인 행사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9.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소파279
사진제공= 소파279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체험해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는 것이 오프라인 쇼핑의 가장 큰 강점으로 손꼽히며 최근 9월과 10월 입주가 예정된 향동지구 두산DMC, 수색 롯데캐슬퍼스트 등의 입주가구를 장만하고자 인근 가구단지에 방문하거나 문의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를 대상으로 대규모 단독 입주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파279는 직수입과 공장직영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생략하고 직접 주문 생산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여 맞춤 가구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이자 템퍼 공식판매점으로 지정되어 미국 병행 수입 템퍼 페딕 제품이 아닌 덴마크 공장의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생산된 정품 템퍼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해볼 수 있다. 

일산 가구단지 소파279 관계자는 "이번 입구가구박람회 행사를 통해 매트리스 할인 뿐만 아니라 북유럽 인테리어의 베이직 아이템인 원목가구 패키지를 선보일 것."이라며 "세트 패키지는 이월이나 시즌 제품이 아닌 오직 신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화장대, 침대, 장롱, 거실쇼파 등을 단독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대로 장만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198패키지, 279패키지, 359패키지 세 개의 패키지가 있고, 구성은 상이하지만 기본 패키지는 원목 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4인용 식탁과 거실 쇼파."라며 "가구 구성을 취향대로 바꿀 수 있는 D.I.Y 패키지기 때문에 원목 가구를 패브릭이나 가죽으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고, 리클라이너나 헤드레스트 기능이 추가된 쇼파, 내구성이 강화된 세라믹이나 대리석 식탁으로도 변경할 수 있다."고 전하며 각 구성을 변경할 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관계자는 오코텍스 인증을 통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터키의 캣츠 원단을 적용한 패브릭쇼파를 다양하게 출시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포세릭 상판을 적용하고 오크 원목을 적용한 세라믹식탁 패키지를 입주가구 특별 행사 상품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 입주가구박람회는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 뿐만 아니라 대구엑스코점, 제주점 등 전국 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되지만 할인 혜택은 상이하므로 각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