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돌침대, 흙침대 전문브랜드 ㈜현대의료기에서 전국 매장 38군데 전시품 최대 30% 특별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밤과 낮의 기온차가 심한 요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따뜻한 돌침대, 흙침대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코로나로 경제가 어려운 이 시기에 할인 이벤트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가격할인을 기다리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잡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현대의료기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어린이,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고,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건강매트, 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의료기의 30% 할인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대의료기의 모든 제품은 전국 38개 대도시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전기장판, 안마의자 이외에도 반려동물을 위한 애견돌침대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 또는 렌탈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