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할인매장, 홍대디자인가구 내에 위치한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소낭구 제품들이 한 곳 에 모여있는 가구 할인 전시매장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원목 침대, 원목 붙박이장, 원목 서랍장, 원목 콘솔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패브릭, 가죽소파는 최대 60% 이상의 폭넓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낭구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제작하여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한다. 제작부터 디자인 사후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어 믿을 수 있고 2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대상을 수상하여 제품의 우수성과 내구성 안전성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 

소낭구 가구는 드라마협찬팀에서 러브콜을 많이 받는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는데 그 이유는 국내 생산의 고급 원목브랜드로 소낭구만의 색깔이 뚜렷한 가구이기 때문이다. 최근 시작된 KBS2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협찬된 컬러세터 보니타 시리즈는 모던하면서 심플한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20가지 이상의 컬러를 내가 원하는대로 조합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도가 높다.

부천가구거리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는 원목 서랍장, 원목 화장대, 원목 협탁을 비롯해 원목 식탁, 원목 수납장, 원목 장식장, 원목 거실장, 원목 책장, 원목 책상, 원목 소파 테이블, 원목 소파 등 다양한 SEO급의 순수원목으로 제작된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있다.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 관계자는 “하반기 결혼과 입주를 준비중인 고객들에게 추가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힌 후  "쾌적하고 안전한 쇼핑을 제공하기위해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손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해 두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 주실 것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7호선 춘의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부천가구단지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부천춘의점 블로그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소낭구 부천춘의점에 상담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