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사진제공= 더슬립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이 씰리매트리스 최저가 제공 및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가구 부분에서 소비자 감동 지수 1위를 수상하며 전시 프레임 최대 70% 할인 이벤트부터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효도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슬립 동탄점은 직수입으로 모든 제품이 국내로 들어오고 있어, 웨딩업체와 제휴를 맺지 않아 6~10% 마진을 절약할 수 있어 최저가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가능하고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1년간 최저가에 대한 보상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되는 특성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원목 침대 프레임, 가죽 프레임, 기능성 패브릭 프레임, 패밀리침대, 모션베드 등 사이즈와 소재들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해 주문제작을 할 수 있는 것 또한 큰 특징이다.

또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수원 동탄점’과의 연동 할인, 구매고객 포토리뷰 및 방문자리뷰 이벤트로 추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고객 구매 시에도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 증정행사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를 기본 증정하며 쿨링 방석,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선택이 가능해 총 5개의 사은품을 증정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이에 거리가 먼 인기 입주아파트인 마포 공덕 SK Leaders VIEW, 서초 센트럴 아이파크 등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 및 일반 소비자들의 방문도 끊이지 않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 감동지수 1위에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정품 수입 매트리스들을 국내 최저가로 할인 판매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한 마음을 나누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확진을 막기 위해 현재 예약방문제로 실시하고 있으며 예약한 손님에 한해 상담을 진행해 특정 시간에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고 불편함을 감수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 증정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하루 2회 환기 작업 및 1회 소독 진행하고 있다”며 “직원들 또한 고객들과 거리를 둬서 설명을 진행하고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비치해 위생적인 매장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