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김해가구박람회
사진제공= 김해가구박람회

경남지역 대형 가구매장 김해가구박람회에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여 리퍼브 관련 최대 80%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즘 신혼부부들은 스몰 웨딩을 알아보는 이들도 늘어나게 되면서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부분에 있어서 금액적인 부분을 조금이라도 덜 들여 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하지만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가구들은 금액대가 어마어마할 정도로 높은 편에 속하기도 하다 보니 이로 인해서 정말 결혼을 해야 하는지 고민에 빠져 있는 이들이 많다. 그래서 요즘은 스몰 웨딩으로 예식 비용을 줄이고 최소한의 혼수만 진행하기로 하는 것을 미리 양가의 동의를 받고 진행하는 방식으로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유명한 브랜드에서 가구를 구매하지 않고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 유명한 고가의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하지 않고 많은 이들이 김해가구박람회를 구경하기 위해 이곳으로 찾아오고 있다. 총 800평이 넘는 매장의 규모로 침대와 쇼파, 매트리스 등 각종 가구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김해가구단지는 가구를 둘러 보고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가구로 선정하여 배송을 희망하게 되면 무료로 배송이 가능하다. 

리퍼브가구라고 하는 것은 배송을 진행하는 도중 스크래치가 나게 되거나 단순하게 고객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전시를 해두었던 물품 혹은 고객이 주문을 해놓고 단순한 변심으로 반품을 요청한 제품 등을 활용하여 새 제품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김해가구단지 내부로 들어가면 1층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이 들어 있고 더지 디자인과 슬리핑덕 등 아이들이 활용할 수 있는 책상과 가구들을 볼 수 있고 사하라, 아쿠아클린 등 여러가지 소파 종류도 볼수가 있다. 그 외에도 모션베드나 세라믹 식탁도 구매가 가능하며 원목식탁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체적으로 주문하여 제작이 가능한 부분이다.

또한 김해가구단지 2층에는 삼익, 우아미, 수입 매트리스 등 여러가지 유명한 브랜드 제품들을 리퍼브가구로 구비가 되어있고 수입 매트리스 중에서도 몸과 침대가 하나가 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씰리, 썰타, 킹스다운 등 여러가지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고 있고 헐리우드 배우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는 셀럽 전용 매트리스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부분이다.

김해가구단지를 방문하게 된다면 최소 4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을 해서 가구를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금전적인 부담감을 줄일 수가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