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가구단지 내 위치한 모모도쇼파는 신혼가구 및 아파트 입주가구 대상에게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 내 가구에 대한 남다른 지식과 경력을 갖춘 전문가들이 종사하고 있어 상담예약을 잡게 되면 궁금한 부분이나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설명, 구매결정 등을 꼼꼼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중간 제작과정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모모도소파’의 신소재 ‘디바클린 원단’이 주목을 받으며 신소재에 대한 우수함이 돋보이고 있다. 유럽에서 개발한 신소재인 패브릭 소재인 해당 원단은 커피나 물, 주스 등을 쏟거나 이물질이 묻어도 패브릭 내부까지는 오염 물질이 침입할 수 없는 구조로 제작되어 있다.

얼룩이 생긴 경우 물에 적신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간편히 없앨 수 있으며 우수한 내구성과 탄탄한 탄력성을 지니고 있어 일반 소재들처럼 쉽게 훼손되거나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 색상은 화사하고 밝은 컬러부터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까지 총 15가지의 종류로 제작할 수 있다. 이에 본인이 원하는 배치에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 나만의 맞춤가구를 선택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맞춤소파 제작 시에는 고객과 1:1 상담을 통해 준비부터 제작까지 세세하게 디테일을 맞춰 진행되며 전시되어있는 코너형소파나 카우치소파 등 모듈을 선택하고 색상만 별도로 변경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소파 종류로는 원룸과 오피스텔에 어울리는 1인용 소파부터 온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4인용 소파까지 다양한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트리스와 거실장 등 식탁, 침대와 같은 다양한 가구를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종합가구판매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모모도소파는 방문 시 궁금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오포 신혼 입주가구와 태전 힐스테이트, 파크 자이파트, 꿈에 그린 아파트에 입주할 예정인 고객에게 아주 적합하다.

한편 맞춤가구브랜드 모모도소파는 구매 감사 이벤트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리점별 사은품 내용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