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성정가구백화점’이 이사 성수기인 가을을 맞이해 인근 입주가구를 위한 파격 행사를 준비했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천안가구단지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인 1000평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어 대전가구단지 등 주변에서 찾기 어려운 브랜드와 가구를 찾아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신소재패브릭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아쿠아클린의 VIP점으로 지정되어 있어 중국산 가품 원단 등 사기 피해를 당할 걱정도 접을 수 있다. 

오직 정품 원단만 사용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의 다양한 소파를 만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천연 대리석 브랜드 ‘르마블’,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미지트’,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템퍼’ 등 수십 가지 전문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침대, 소파, 식탁 등 집안 가구 일체를 성정가구백화점 단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혼수가구, 신혼가구를 구입하기 위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도 적합한 쇼핑 장소다. 

천안을 비롯한 충남 일대에서 여러 입주아파트의 공동구매 업체로 선정되어 대량의 물량을 정해진 일정에 맞추어 공급한 경험이 있으며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게끔 직원들이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한 1:1 상담도 제공한다. 구매한 가구는 이사 및 입주 날짜에 맞추어 배송, 설치된다. 

관계자는 “안산그랑시티자이2차, 세종마스터힐스, 서산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 당진수청한라비발디 등 대규모 단지의 분양이 완료되고 입주가 시작될 참이다. 입주 준비에 바쁜 주민들이 가구 선정에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구입 비용까지 획기적으로 아낄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으므로 멀리 갈 것 없이 가까운 성정가구백화점에서 원하는 가구를 구입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