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들을위한 공동구매가! 청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
상태바
입주민들을위한 공동구매가! 청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9.1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터넷을 통한 상거래가 급속도로 발달한 우리나라지만 소비자들이 구매 전 실물을 꼭 확인하는 제품이 몇 가지 있다. 소파와 매트리스가 대표적이다. 소파 및 매트리스는 눈에 보이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제로 이용할 때 피부에 닿는 촉감이나 푹신푹신한 정도, 앉거나 누웠을 때 느끼는 편안함 등을 직접 체험해야만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청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누구나 부담없이 세계 명품 수입매트리스와 신소재로 직접 제작한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주힐데스하임아파트, 가경자이, 내덕 힐즈파크 푸르지오 등 근처 신축 아파트 입주자들을 위해 특별 공동구매가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까지 낮추었다.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소파와 이미 전세계에서 성능을 인정 받은 수입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식탁, 커피테이블 등 원목가구까지 함께 판매한다. 특히 소파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페인의 섬유 전문업체인 ‘안티큐어’사가 개발한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을 독점 수입해 국내의 소파 제작 전문가가 직접 생산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주문 할 때 색상, 디자인, 사이즈 등 세부 사항을 맞춤 주문 할 수 있다. 

기존 패브릭처럼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오염에 강한 아쿠아클린소파는 아이들이 물이나 주스를 엎질러도 내부로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손쉽게 얼룩 등을 관리할 수 있다. 특별 공법으로 제작되 내구성이 일반 패브릭보다 훨씬 우수하기 때문에 쉽게 마모되거나 찢기지 않아 오랜 시간 사용해도 너덜너덜해지지 않는다. 

관계자는 “이미 대전청주입주가구 공동구매업체로 여러 차례 선정되어 성공적으로 구매를 마무리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청주 행정타운 코아루 휴티스처럼 다수의 입주가구가 발생하는 현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원하는 가구를 찾아 대전가구단지 등을 헤매고 있다면 쾌적한 환경에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을 찾아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전문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는 보다 청결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상담을 할 때에도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 매장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