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19로 여파로 소위 집콕, 방콕족이 늘어나면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거공간을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바꿔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코로나1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코로나19가 벌써 여러 번의 계절변화를 겪으면서도 지속되고 있고 그 여파로 소비자의 행동반경이 실외에서 실내로 점점 더 변화되고 있다. 이제 야외활동을 자제하자는 정부지침이 일상생활로 녹아들고 있고 이는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집 안으로 돌려놓기에 충분했다.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 안, 실내 인테리어 개선에 대한 욕구가 높아졌다.

실내 인테리어에 많은 영향을 주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의 인테리어이다. 그리고 그 중 뜨겁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우드슬랩’이라고 불리우는 원목식탁이다. 식탁, 테이블과 같은 가구는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활동을 함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다. 

이러한 식탁, 테이블을 교체함으로써 실내 인테리어에 획기적인 분위기 전환을 만들어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원목식탁, 우드슬랩은 특히나 인기를 끌고있다. 

 

그 이유로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뛰어난 품질과 편리한 A/S부분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우는 직접 공장을 운영하며 우드슬랩을 생산부터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업체다. 그러다보니 주문제작이나 A/S는 물론이고 가구의 품질까지 높을 수 밖에 없다.

두 번째로는 합리적인 금액이다. 원목의 수입부터 제작,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두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진행하다보니 중간마진 없이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품의 생산, 판매가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인해 굳어버린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에 부담이 없는 가격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와 외출조차 마음 편히 할 수 없는 답답한 현 상황을, 나의 보금자리를 돌아볼 수 있고 더 나아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삼으실 수 있도록 저희 ‘우리목재 더내추럴’이 더욱 높은 품질의 가구, 합리적인 가격, A/S까지 책임지고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과 사회적거리두기 강화로 실내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원목식탁(우드슬랩)을 국내에서 공장직영으로 생산, 판매하는 업체인 ‘우리목재 더내추럴’이 더욱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는 네이버 검색창에 ‘우리목재 더내추럴’ 검색을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도 있어 참고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