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테리어가구 할인매장 가구스타가 가을을 맞이하여 전국 13개 지점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스타는 김포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를 비롯하여 대구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등 전국 인기 가구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구스타는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품목의 디자인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종합 가구매장으로, 도매로 유통되는 금액에서 7%의 중개 수수료를 더한 가격을 판매가로 책정하는 혁신적인 유통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가구 브랜드이다.

천안가구단지와 평택가구단지 등 인기있는 가구단지에서 시작하여 대구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등 전국의 가구단지로 지점을 확장하였으며, 현재는 전국에 1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가구 유통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가구스타의 인기 품목인 원목거실장, 서재가구, 침대프레임 등 다양한 품목의 디자인가구를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품목은 지점마다 상이하게 진행된다.

가구스타 관계자는 "예전에는 전주가구단지, 여수가구단지 등 지방에 위치한 가구단지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어 수도권 지점까지 방문하는 고객이 많았으나 현재는 전국에 위치한 가구단지와 가구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구스타의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