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코지슬립"에서 가을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하며 신혼가구 패키지, 입주 패키지, 효도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등 다양한 패키지 할인행사를실시하여 입주를 앞두고 있는 입주민과 예비부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1+1 매트리스 증정 및 특정브랜드 퀸사이즈 구매시 퀸침대프레임 무료증정등 파격적인 이벤트도 포함된다.

수입매트리스 구매와 더불어 프레임 구매시 개인의 취향에 맞춰 침대 프레임 주문제작도 가능하한데 사이즈별로 소재, 색상, 높이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세트구매시 거의 원가수준으로 구입할 수 있어 비용적인 측면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고 한다.

지속되는 코로나19에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슬립+이코노믹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코지슬립매트리스 관계자는 "특히 프레임 무료증정이나 원가증정과 같은 이벤트는 프레임에 지출하는 비용을 최대한 줄여 한차원 더 고급스러운 미국 직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므로 필요한 소비자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 "고 전했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여타 다른 수입매트리스 멀티샵과는 다르게 미국 친환경 매트리스 업체인 "브랜트우드홈"의 한국 총판권을 소유하여 미국 전역 메이시백화점 체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친환경 유기농 매트리스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것으로 유명하다.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에 자체 공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외국 OEM 방식이 아닌 미국 현지 수제작을 고수하여 품질을 직접 관리하고 있다. 메모리폼의 유해성 여부 검사인 Certipur-US 인증과 더불어 접착제나 난연제등에서 방출될 수 있는 유해가스 여부를 테스트하는 GREENGUARD인증 에서도 받기 어려운 GOLD등급을 획득했으며, 그외에도 eco-INSTITUT인증, 유기농 인증 등 다양한 국제 안전인증을 받았으며 전 제품을 100% 인체 무해 무독성 친환경 소재로만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에 자체 공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외국 OEM 방식이 아닌 미국 현지 수제작을 고수하여 품질을 직접 관리하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산 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과 항균작용까지 더했으며,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온라인 베이스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므로 명품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싶지만 예산이 부족한 소비자 층을 공략하여 실리적인 미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100여개가 넘는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 소비자 만족도와 품질면에서 월등한 10여개의 브랜드를 직수입하여 유통 거품 없이 소비자에게 바로 판매하는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친환경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외에도 "에어룸 AIRELOOM" 브랜드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탁월한 통기성을 제공하며 상쾌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며, 최고급 양모를 사용해 보온성과 탄력성, 흡수성까지 지녔다.

이 외에도 잘 알려진 씰리, 템퍼, 썰타 등 보편적인 유명 미국 브랜드의 제품들도 많이 전시되어 있고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코지슬립의 미국수입매트리스 라인업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송파위례점, 남양주하남점으로 유선문의시 더욱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